토스페이먼츠피드

사업하다 궁금할 때 찾아보는 ‘토스페이먼츠피드’

by 토스페이먼츠

꼭 필요한 사업 정보 듬뿍! 토스페이먼츠피드 200% 활용 방법

토스페이먼츠피드는 토스가 만든 사업 정보 매거진이에요. 생각보다 많은 사장님들이 ‘잘 몰라서' 금전적인 손실을 본 적이 있다고 해요. 토스페이먼츠피드는 사장님이 몰라서 손해 보는 일이 없게, 적절한 순간에 알맞은 도움을 받을 수 있게 사업에 필요한 정보를 잘 정리해 뒀어요.

토스페이먼츠피드 200% 활용하는 방법

1️⃣ 사업하다 궁금할 때 토스페이먼츠피드에서 검색해 보세요

당장 필요한 정보를 검색했는데 정보는 알려주다 말고 서비스 사용을 권유하는 광고 콘텐츠가 너무 많아요. 나한테 꼭 맞는 정보를 찾기도 어렵고요.

사업하다 궁금할 때 토스페이먼츠에서 검색해 보세요. 사업에 꼭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토스 직원이 직접 쇼핑몰 창업을 할 때 헤맸던 부분을 정리해 만든 사업 정보 콘텐츠, 노무·세무 전문가가 알려주는 사업자 기초 지식 콘텐츠 등을 찾아볼 수 있어요.

2️⃣ 사업이 막막할 때 ‘사업 단계별' 추천 콘텐츠를 탐색해 보세요

정말 많은 사장님들이 ‘어디서부터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뭐라고 검색해야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해요. 업종도 다양하고 챙겨야 할 것도 많으니 당연한 일이에요.

▲ 사업 단계별로 필요한 콘텐츠를 골라볼 수 있는 토스비즈니스피드

토스페이먼츠피드는 사업 단계별로 꼭 필요한 콘텐츠를 추천받을 수 있어요. 토스비즈니스피드 왼쪽의 사업 단계를 클릭하면 해당 단계에 필요한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어요.

사업 단계별 추천 콘텐츠

💡 쇼핑몰 창업 고민할 때 사업을 결심했는데 뭐부터 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가 가득해요.

✔️ 정부지원사업, 창업지원프로그램, 수수료 지원 프로그램 등 창업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방법 ✔️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등 온라인 마켓의 특성과 장단점 비교 ✔️ 사업아이템, 사업 전략 등 사업 계획 세울 때 꼭 알아야 할 기초 경영 지식

💡 쇼핑몰 시작할 때 더 많은 고객을 끌어당길 수 있는 쇼핑몰 오픈 체크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사업자등록 신청, 통신판매업 신고 등 꼭 필요한 행정 절차 한 번에 끝내는 방법 ✔️상품 상세페이지, 카피라이팅, 전자결제 등 쇼핑몰 제작할 때 알아야 할 기초 지식 ✔️사업용 카드, CS 가이드, 택배 계약 등 쇼핑몰 오픈 준비 팁

💡 쇼핑몰 운영할 때 효율적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매출을 높이는 방법을 알 수 있어요.

✔️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 채널별 마케팅 방법 ✔️ 1인 사업자도 꼭 챙겨야 할 세무, 노무, 법무 기초 지식 ✔️ 재고관리 팁부터 사장님 멘탈관리 방법까지 쇼핑몰 운영 팁

💡 결제가 필요할 때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말 중요한 결제 관련 정보를 찾아볼 수 있어요. 결제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자에게 필요한 정보가 가득해요.

✔️ 전자결제서비스, 온라인 결제에 대한 실무 지식 ✔️ 토스페이먼츠 소식과 고객 후기

3️⃣ 지금 당장 받을 수 있는 사장님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시간이 날 때마다 토스페이먼츠피드 ‘사장님 이벤트'를 확인해 보세요. 지금 당장 받을 수 있는 혜택, 유용한 선물이 가득한 사장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어요.

4️⃣ 토스페이먼츠피드의 새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세요

토스페이먼츠피드를 PC에서 자주 읽을 것 같다면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보세요.

1) 구글 크롬에서 ‘북마크' 해두기

크롬 주소창 오른쪽에 있는 ☆ 아이콘을 누르면 북마크바에서 바로 토스페이먼츠피드에 접속할 수 있어요.

2)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서 ‘즐겨찾기' 추가하기

엣지 주소표시줄 상단에 있는 ☆+ 아이콘을 누르면 즐겨찾기 페이지로 등록할 수 있어요.

앞으로도 토스페이먼츠피드에서 사업할 때 필요한 정보를 제때 정확하게 받아보세요. 더 유용한 콘텐츠 차곡차곡 준비해 둘게요. 더 알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아티클 하단의 ‘의견남기기' 버튼을 클릭해 알려주세요.

의견 남기기
토스페이먼츠

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

지금 인기있는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