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상점관리자

정산한도 변경, 이제 손쉽게 할 수 있어요

by 토스페이먼츠

앱 서비스 쓰다 보면 내 정보 변경이나, 서비스 이용 조건을 변경하는 게 크게 어려운 일은 아니에요. 내 정보나 설정에 들어가서 ‘수정’ 버튼을 누르면 되니까요. 정기적으로 이용료를 내는 서비스도 5천원짜리 서비스를 쓰다가 1만원짜리 서비스로 쉽게 변경할 수 있고요. 

하지만 PG 서비스는 회사 정보는 물론, 서비스 이용 조건을 변경하는 과정이 까다로웠어요. 회사 주소를 변경하려고 해도 고객센터에 전화해야 하고, 서비스 이용 조건을 바꾸려면 우편으로 필요한 서류를 접수해야 해서 무척 불편하셨을 거예요.  

01. 회사정보 수정 기능

이제 편리하게 쓰던 앱 서비스처럼 토스페이먼츠 상점관리자에 접속해 손쉽게 회사정보를 변경해 보세요. 회사정보 페이지에서 “변경” 버튼을 누르고 정보를 수정하면 바로 바꿀 수 있어요.

02. 서비스 이용정보 수정 기능

정산, 수수료, 결제·부가서비스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정보도 상점관리자에서 바로 수정해 보세요. 

갑자기 매출이 높아져 정산한도가 초과됐다면, “정산한도 변경하기” 버튼을 눌러 정산한도를 변경할 수 있어요.

정산계좌가 바뀌었다면 “변경” 버튼을 눌러 손쉽게 수정할 수 있어요. 

현재 사용 중인 결제서비스를 확인하고, 간편결제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도 있어요. 비즈니스 상황에 맞지 않는다면 손쉽게 해지할 수 있게 해 뒀어요. 물론 필요에 따라 바로 추가하실 수도 있고요. 

일부 항목은 “변경” 신청 후 바로 반영되지만 일부 항목은 리스크 검토를 위해 토스페이먼츠와 연관된 기관(ex. 카드사 등)에도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승인절차가 필요해요. 승인 완료까지 최대 3일 정도 걸리고, 휴일이 끼면 조금 늦어질 수도 있어요.

정보 수정 시 승인 심사를 위해 몇 가지 서류가 필요할 수도 있어요. 필요한 서류는 우편으로 보내실 필요 없이 사진을 찍거나 스캔해서 올려주시면 돼요.

사업을 더 쉽게! 토스페이먼츠가 만든 새 서비스의 파트너가 되어보세요

의견 남기기
토스페이먼츠

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