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내역

정산내역, 꼭 필요한 정보만 요약해드려요

by 토스페이먼츠

정산내역 조회가 더욱 편리해졌어요. 

자주 이용하시는 조회 조건을 전면으로 배치해, 필요한 조건을 일일이 설정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냈어요.  

이제 요약, 건별, 일자별, 결제수단별로 원하는 내역을 특별한 설정 없이 정산내역에서 바로 보실 수 있어요. 

01. ‘요약’ 화면

입금일을 기준으로 요약된 정보를 보고 싶을 때 활용해보세요. ‘합계’ 표가 있어 요약된 정보를 먼저 볼 수 있어요. 

📌 ‘요약’화면에서 이런 것이 개선됐어요

✅ 입금 예정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 달에 얼마 입금되는지 미리 알 수 있을까?

이제 입금 예정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정산액 입금일을 미래의 날짜로 설정하시면 돼요. ‘정산상태’에서 ‘입금예정’으로 보여요. 미리 입금될 금액을 확인해보세요.

✅ 정산 계좌를 한번에 여러 개 선택해서 조회할 수도 있어요

정산 계좌를 여러개 선택해 확인할 수 있어요. 또 상점아이디나 은행 이름으로 계좌를 검색할 수도 있어요.

02. ‘건별’ 화면

각 결제 및 취소 건 별로 확인하고 싶을 때 이용해보세요. 주문번호, 구매자명, 구매자 아이디 등 더욱 편하게 검색할 수 있어요.

📌 ‘건별’화면에서 이런 것이 개선됐어요 

✅ 휴대폰요금 수납여부를 확인할 수 있어요. 

휴대폰요금 수납여부가 표에 추가됐어요. 휴대폰결제를 이용 중이시면 확인해보세요.  

✅ 조회된 건수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선택하신 조건으로 총 몇 건이 조회된 것인지 표 맨 아래 왼쪽 칸에서 합계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03. ‘일자별’, ‘결제수단별’ 화면

일자별, 결제수단별로 정산내역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했어요. 원하는 날짜나 결제수단에 해당하는 정산금액의 출처와 흐름을 명확히 볼 수 있어요.  

일자별’ 화면에서는 조회하고 싶은 정산일에 정산될 매출이 발생한 날짜, 결제수단, 결제 및 취소 건수와 금액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결제수단별‘ 화면에서는 원하는 결제수단에서 발생한 정산액의 입금일, 매출일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상황에 맞게 활용해보세요!

사업을 더 쉽게! 토스페이먼츠가 만든 새 서비스의 파트너가 되어보세요

의견 남기기
토스페이먼츠

고객사의 성장이 곧 우리의 성장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더 나은 결제 경험을 만듭니다. 결제가 불편한 순간을 기록하고 바꿔갈게요.